• 최종편집 2024-07-24(수)
 


aaaaaaaaaaaaaaaaa.jpg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우리 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농촌진흥청(청장 조재호)에서는 ㈜네오게임즈와 협력해 9월 15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상점(쇼핑몰) ‘레알리마켓’에서 ‘스마트강소농 추석 명절 선물전(이하 선물전)’을 연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실속있는 선물을 주제로 전국 15개 지역 강소농이 생산한 2~6만 원 대의 농산가공품을 선보인다.

 

레알리마켓 온라인상점 주소: smartstore.naver.com/realfarmstore

 

이번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품목은 ▲전통 과자(한과, 정과, 전병, 양갱, 편강 등) ▲꿀·청·차(벌집꿀, 아까시꿀, 감로꿀, 오미자청, 매실 원액, 여주차, 도라지차, 우엉차, 생강차 등) ▲전통 장·기름(고추장, 된장, 간장, 참기름, 들기름) ▲과일·버섯(샤인머스켓, 표고버섯, 곶감, 녹각영지진액 등) 등의 상품이 소비자와 만난다.

 

‘레알리마켓’은 ㈜네오게임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농산물 상점으로 국내 육성 품종(국내 재배 포함) 농산물과 가공품 등을 홍보· 판매 중이다.

 

농촌진흥청은 2022년 2월, ㈜네오게임즈와 업무협약을 맺고 우리 농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산가공품 소비, 유통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농촌진흥청 기술보급과 조은희 과장은 “이번 명절에 우리 농산가공품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 집중호우와 불볕더위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농업인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7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번 추석 선물은 우리 농산가공품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