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1(화)
 

ㄹㄹㄹ.jpg

 

 

 

‘온 가족 힐링의 장’으로도 불리는 ‘2022 강화 화개정원축제’가 지난 12일부터 13일 이틀간 교동 화개정원에서 펼쳐진 ‘2022 강화 화개정원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개최한 화개정원축제(사진)는 지난 1일 개장한 아름다운 교동 화개정원에서 5색 테마 정원을 중심으로 신나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형형색색 꽃들로 꾸며진 포토존, 쉼터 등 다양한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았다.

 

축제 개막 첫날에는 인기 가수 박서진과 박기영, 설하윤, 강지의 축하 공연부터 온 가족이 좋아하는 마술 공연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개최돼 정원을 찾은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둘째 날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버스킹 공연으로 축제 시작을 알렸다. 그 후 이어진 ‘또 만나요’ 콘서트에서는 민경훈, 은가은, 우연이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축제를 찾은 관람객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나 돼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축제 기간에는 11월 6일 방송된 ‘KBS 1박 2일’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화개산 솥뚜껑 찾기 스탬프 투어’가 인기를 끌었다.

 

또한 아이와 함께 숲속 친구를 만들어 보는 ‘5색(色) 정원 친구 만들기’와 소창 손수건에 추억을 담아가는 ‘소창에 꽃 피운 정원’, ‘추억의 달고나 뽑기’ 등 다양한 체험이 진행돼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화개정원이 개장하고 처음 개최한 공식 행사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이 함께 축제를 즐겨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 내년에는 아름다운 계절에 맞춰 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고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화군청은 강화군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을 향상하고, 누구나 머물고 싶은 풍요로운 강화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민선 8기 유천호 군수의 군정 목표로는 △군민우선 공감행정 △풍요로운 주민복지 △생동하는 지역경제 등이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33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 가족의 힐링의 장, ‘2022 강화 화개정원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